본문 바로가기
한국정치/국힘_한나라당_새누리당_자유한국당

[국민의힘] 유승민 <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제2의 이한구'가 되려는 겁니까? > 오직 윤석열 후보만을 위한 역선택 방지조항

by 원시 2021. 8. 31.

유승민 <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제2의 이한구'가 되려는 겁니까? >

 

이틀전 저의 공개경고에도 불구하고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오직 윤석열 후보만을 위한 경선룰'을 만들려고 합니다.

 

경준위와 최고위가 이미 확정한 경선룰을 자기 멋대로 뜯어고쳐서 역선택 방지조항을 넣으려는 겁니다.

 

정홍원 선관위원장에게 다시 한번 경고합니다. 이미 확정된 경선룰은 토씨 한자도 손대지 마십시오.

 

역선택 방지조항을 넣는 순간 공정한 경선은 끝장납니다. 그런 식으로 경선판을 깨겠다면 그냥 선관위원장에서 사퇴하십시오.

 

공정한 경선이 안되면 정권교체도 물건너 갑니다. 불과 5년전 2016년 총선에서 180석도 자신 있다고 큰소리 치던 우리 당은 겨우 122석을 얻고 기호 1번을 민주당에 빼앗겼습니다.

 

패배의 이유는 단 하나, 청와대의 지시대로 공천전횡을 일삼던 이한구 공관위원장 때문이었습니다.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제2의 이한구가 되려고 하십니까?

 

국민의 평가가 시작되니까 지금 지지율이 빠지고 있는 후보에게 정권교체와 당의 운명까지 걸고 같이 추락하자는 것입니까?

 

오직 윤석열 후보만을 위한 불공정한 경선룰을 만들어 경선판을 깨고 정권교체에 실패한다면, 이 모든 책임은 정홍원 선관위원장에게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분명히, 다시 경고합니다. 선관위가 특정 후보를 위한 불공정한 룰을 만들 경우 저는 결코 좌시하지 않겠습니다.

 

#정홍원 #유승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