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범죄 조직단 (범단)'사건은 진보정당이 30년 계획을 가지고 해결해야 할 정치적 과제입니다. 오스트리아 5성 호텔급 '임대 주택'이 하루 아침에 건설된 게 아닙니다. 1930년대 사회주의 운동이 있었기 때문에, '공공 임대 주택'이 한국 서울 아파트 평균보다 더 나은 시설을 갖추게 된 것입니다.
2022년 대선에서 가장 핵심적인 주제는 "도시 안에서 사적 소유권을 어떻게 공적 행복 public happiness로 바꿀 것인가?"입니다.
지난 20년간 진보정당에서 줄기차게 주창해온 주제이기도 하지만, 당 분열과 해체, 도덕적 리더십의 파산과 훼손 등으로 제대로 시민들과 청년들 앞에 이 주제를 본격적으로 내세우지 못했습니다.
왜 서울 외곽 도시들에서 '부동산 투기와 떴다방 세력'이 온 나라의 '돈'을 다 끌어모으고, 뻥튀기 투기를 하고 있습니까? 이 주제를 집중적으로 전 당원의 지혜를 모아서, 16개 시도, 면단위까지 부동산, 인프라 투기가 세력을 추적해, '공적 행복'의 적들을 낱낱이 드러내고, 최소한 '주택, 의료, 교육, SOC 인프라, 식량, 육아, ' 등은 사회화 공동체의 소유로 , 시민의 공동 관리체제로 만듭시다.
가장 괘씸한 건, '축구'를 모독했다는 점. 줌마렐라 축구단을 모욕했음. 정찬민 용인시장은 누구인가?
밟아온 길이 전형적인 보수파의 꽃길이다. 마이클 잭슨과 마돈나가 58년 개띠인데, 같은 58년 개띠인 정찬민은 도대체 누구인가?
1) 중앙일보 기자
2) 삼성전자 근무
3) 한화생명 이사 근무
4) 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겸임교수
5)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단장
6) 용인YMCA 실행이사
7) 용인시 기흥구 배드민턴협회 명예회장
😎 용인시 줌마렐라축구단 총단장
9) 2014.07 ~ 2018.06: 제7대 민선 6기 경기도 용인시장 10) 2021.08 :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소통위원회 위원장.
https://bit.ly/39Sci7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