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064

힌남노 예상 진로 보도. 오전 9시 포항. 오후 3시 동해안 . 오후 9시 사할린 해상 sbs 기상보도. 2022. 09 06. 화요일 오전 9시 포항. 오후 3시 동해안 . 오후 9시 사할린 해상 kbs 보도. 파도 높이 10 미터까지 올라감. 2022. 9. 6.
경찰, ‘대장동 아파트 특혜분양’ 의혹 박영수 전 특검 딸 검찰 송치 경찰, ‘대장동 아파트 특혜분양’ 의혹 박영수 전 특검 딸 검찰 송치 -: 2022.09.05 14:38김태희 기자 정상 절차 없이 분양받아…주택법 위반 혐의 경기 성남시 판교대장 도시개발사업구역 일대 모습. 연합뉴스 경찰이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을 받는 화천대유자산관리(화천대유)에서 일하고 회사 보유 아파트를 분양받았다는 의혹을 받는 박영수 전 특별검사의 딸을 검찰에 송치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주택법 위반 혐의로 박 전 특검의 딸 박모씨를 지난 2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5일 밝혔다. 박씨에게 아파트를 분양해 준 이성문 화천대유 대표, 박씨와 같은 경위로 아파트를 분양받은 일반인 1명 등 2명도 같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박씨는 화천대유에 근무하던 지난해 6월 화천대유가 분양한.. 2022. 9. 6.
정치적 이중잣대. 경찰은 김건희 허위 경력 의혹 22건 중, 12건 거짓으로 밝혔으나, 사기도 업무방해도 아니라고 결론. 경찰은 김건희 허위 경력 의혹 22건 중, 12건 거짓으로 밝혔으나, 사기도 업무방해도 아니라고 결론. 조국, 정경심씨 수사하듯이, 전광석화 압수수색을 하는 것과 형평성에서 어긋난다. 조국, 정경심씨도 문제지만, 김건희씨도 예외가 될 수 없다.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외쳤던 탈옥수 지강헌 말이 아직도 한국 정치에서 통용된다. 도대체 이들은 누구인가? 출처: https://bit.ly/3RhVzPJ "김건희 경력 가운데 절반 이상 허위"‥근데도 무혐의?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대학 겸임교수 등에 지원하면서 '허위 경력'을 제출했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이 처벌할 수 없다고 결론내렸습니다. 경찰은 김 여사가 제... imnews.imbc.com 김건희 경력 가운데 절반 이상 허위"‥근데도 무혐의? 입.. 2022. 9. 6.
미접촉 원주민 생존권. (질병, 인종차별, 외부인 폭력)으로부터 보호 필요. 세계 100개 미접촉 원주민 부족에게 '토지'와 '자율권한'이 가장 중요. 1. 현황. 지구상에 100개가 넘는 외부와 미접촉 원주민 부족들이 존재한다. 이들은 주로 브라질 아마존, 인도네시아, 인도양에서 차코 밀림 등에 살고 있다. 2. 정치적 주제. 외부인이 원주민의 거주지를 강탈하고 죽이는 이유. 땅과 자원 개발. 3. 범죄 원주민이 거주하는 땅과 자원을 강탈하는 외부인들이 폭력적으로 원주민들을 축출하거나 죽였다. 특히 원주민들은 외부 침입자들 때문에 발생한 감기 홍역과 같은 질병들 때문에 사망하기도 했다. 4. 다양한 인간의 문화의 관점에서 미접촉 원주민의 생활을 해석해야 한다. '아와 Awa' 부족은 마카란두바 나무의 송진을 사용해 '불'을 만들어 밤에 사냥을 하거나, 집에 '등불'로 사용한다. 이들은 덩굴식물인 리아나스(lianas), 나뭇잎, 통나무를 이용해 몇 시.. 2022.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