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313

Suzanne Vega, Tom's Diner Suzanne Vega, Tom's Diner 수잔의 할머니가 드러머였고 여성밴드 그룹 활동을 했다고 인터뷰. 어린시절 댄스 전문으로 배우다가 음악을 하게 됨. 아버지가 포크 음악을 좋아함. https://youtu.be/DkYPge6ZKSQ https://youtu.be/dbQDwgVDhMs Suzanne Vega https://youtu.be/DkYPge6ZKSQ https://www.youtube.com/watch?v=V8Wg-MRzqmg https://youtu.be/HzkPJ-IkxAw https://youtu.be/CHYdCERoQDU 2021. 8. 31.
[펌] 이재명 지사는 민자사업을 통해 에너지 고속도로를 건설하겠다는 계획을 철회해야 한다. 탈탄소 사회로의 전환은 공공성을 통해서 가능하다. 에너지노동사회네트워크 [성명] 이재명 지사는 송배전망 민영화 계획 철회하라 : 탈탄소 사회로의 전환은 공공성을 통해 가능 8월 26일 더불어민주당의 대선주자 이재명 지사가 에너지 전환 정책을 직접 발표했다. 이재명 지사는 재생에너지 확대를 통해 탈탄소 사회로의 전환을 2040년으로 앞당기자고 제안했다. 강도를 더해가고 있는 기후재난으로 인한 불평등한 피해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탈탄소 사회로의 빠른 이행은 꼭 필요한 일이다. 이재명 지사는 에너지 전환의 핵심 정책으로 ‘에너지 고속도로’의 건설을 꼽았다. 발표에 따르면 에너지 고속도로는 “국가주도의 대대적 투자를 통해 인공지능 기반의 능동형 송배전망을 전국적으로 구축”하는 것이다. 그런데 같은 자리에서 이재명 지사는 에너지 고속도로를 “40조원 수준의 .. 2021. 8. 31.
[국민의힘] 유승민 <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제2의 이한구'가 되려는 겁니까? > 오직 윤석열 후보만을 위한 역선택 방지조항 유승민 이틀전 저의 공개경고에도 불구하고 정홍원 선관위원장은 '오직 윤석열 후보만을 위한 경선룰'을 만들려고 합니다. 경준위와 최고위가 이미 확정한 경선룰을 자기 멋대로 뜯어고쳐서 역선택 방지조항을 넣으려는 겁니다. 정홍원 선관위원장에게 다시 한번 경고합니다. 이미 확정된 경선룰은 토씨 한자도 손대지 마십시오. 역선택 방지조항을 넣는 순간 공정한 경선은 끝장납니다. 그런 식으로 경선판을 깨겠다면 그냥 선관위원장에서 사퇴하십시오. 공정한 경선이 안되면 정권교체도 물건너 갑니다. 불과 5년전 2016년 총선에서 180석도 자신 있다고 큰소리 치던 우리 당은 겨우 122석을 얻고 기호 1번을 민주당에 빼앗겼습니다. 패배의 이유는 단 하나, 청와대의.. 2021. 8.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