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정치/국힘_한나라당_새누리당_자유한국당

페이스북에서 전라도 차별 발언이 뻔뻔하게 올라오다

by 원시 2019. 12. 17.

아직도 이런 차별 발언이 가능하다니.






Top Fan

San Su 전라도 새끼라는거 표 안나게 하려고 갖은 수단을 다 쓰네.


Most Relevant is selected, so some replies may have been filtered out.


장준성 병신들 ㅉㅉ 새터민을 위한 거라잖아 지역드립 못해서 안달난 저열한 새낀가 ㅋㅋㅋ


김태윤 San Su 전라도가 왜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윤희정 윤태 전라도세요??



조명진 윤희정 맞는듯 ㅋㅋ


 ·

박재현 San Su 갱상도 사람이지만 당신같은 사람은 표시하게끔 해야하는데


김민수 이런경우 씁슬하지만 그 지역이 그럴때가 많음 거의 100퍼센트에 수렴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