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법

똘마니 위성정당들 여론조사 문제점 - 범죄를 정당화하는 여론조사, 시사토론

by 원시 2020. 3. 23.

여론조사 기관들과 MBC 박성제 사장에게 묻는다 !
여론조사 기관들은 비례 갈취정당 미래한국당과 민주당 똘마니 기생충 정당들이 정당한가 정당하지 않는가를 여론조사하라 ! 통합당과 민주당의 노골적인 선거법 훼손, 연동형 비례대표제도를 똥묻고 겨묻은 개판 싸움으로 전락시키고 있는데도 이를 도쿄 올림픽 한일전인양 보도하고 있다. 


415 총선을 앞두고, 갤럽, 리얼미터 등 여론조사 기관들이 비례용 갈취정당인 미래한국당과 똘마니 민주당 기생정당들을 여론조사에 포함시켜 보도하는 것 자체가 문제다. 또한 Jtbc 썰전, mbc 김종배 시선집중, tbc 김어준  뉴스공장 등은 이를 당연시여기고 있다. 


언론들이 통합당과 민주당의 반칙을 게임 중계하듯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것도 문제다. 


경향신문과 한겨레 신문 사설들이 외롭게 비례후보 갈취정당 미래한국당과 민주당 똘마니 기생정당들을 "다 해체하라"고 주장하고 있다. 


MBC,  그리고 일부 KBS 시사프로그램들 언론인으로서 제 역할보다는 민주주의 자체를 파괴하는 미래한국당과 민주당 비례정당들의 내부 논란이나 이 두 정당들간의 쌈질이나 보도하는데 자족하고 있다. 

 

MB, 박근혜 정부 당시 언론과 무슨 차이가 있는가? MBC 박성제 사장은 답변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