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비교/국제정치

트럼프 김정은과 폼페오를 칭찬하다

by 원시 2018. 4. 24.

트럼프 트위터 간단 소개




 트럼프 트위터 간단 소개 마이크 폼페오 전 CIA 국장과 국무장관 지명자를 트럼프가 극렬 칭찬했다.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를 마이크 폼페오가 만나고 온 이후, 트럼프가 그 비밀 회담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트위터 글들이다. 


1. "미국과 북한의 협상이 성공하기까지 갈 길은 멀다. 우리가 생각한대로 결과가 나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지켜보자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그러나 지금 내가 진행중인 북한과 협상은 이미 오래 전에 했어야 할 일이다." 


2.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으로부터 온 메시지이다 "북한은 핵실험과 대륙간탄도 미사일 (북한은 로켓이라고 표현했다) 실험을 중지할 것이다. 또한 핵실험 중단을 입증하기 위해 북한 북쪽에 있는 핵실험장을 폐쇄할 것이다." 

우리 모두를 위해 일이 진전되고 있다.



3. 마이크 폼페오는 아주 뛰어난 인물이다. 미국 육군사관학교에서 수석했고, 하버드 법대에서도 최상위 학생이었다. 그가 하는 일이면 뭐든지 성공했다. 미 상원이 마이크 폼페오를 국무장관으로 하루빨리 승인해줬으면 한다. 폼페오는 위대한 미국의 국무장관 역할을 해낼 것이다.








"미국과 북한의 협상이 성공하기까지 갈 길은 멀다. 우리가 생각한대로 결과가 나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지켜보자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그러나 지금 내가 진행중인 북한과 협상은 이미 오래 전에 했어야 할 일이다."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으로부터 온 메시지이다 "북한은 핵실험과 대륙간탄도 미사일 (북한은 로켓이라고 표현했다) 실험을 중지할 것이다. 또한 핵실험 중단을 입증하기 위해 북한 북쪽에 있는 핵실험장을 폐쇄할 것이다."


우리 모두를 위해 일이 진전되고 있다. 







마이크 폼페오는 아주 뛰어난 인물이다. 미국 육군사관학교에서 수석했고, 하버드 법대에서도 최상위 학생이었다. 그가 하는 일이면 뭐든지 성공했다. 미 상원이 마이크 폼페오를 국무장관으로 하루빨리 승인해줬으면 한다. 폼페오는 위대한 미국의 국무장관 역할을 해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