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정치/국힘_한나라당_새누리당_자유한국당

어떤 웃음거리를 제공하는 윤석열 도어스테핑.

by 원시 2022. 7. 31.

준비를 하지 않아도 정치가, 행정부 수반이 될 수 있었던 2017년~2022년, 5년의 한국 정치는 무엇인가를 반성해야.

 

 

 

 

 

 

 

 

 

 

 

 

 

 

 

 

 

 

 



윤서결 대통령 덕분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서울대 아무나 갈수 있구나  하는.ㅎㅎㅎ




저기요
제발 그만 좀 하시고 내려가시죠
진짜 정말 우리 국민은 당신에게 아무 기대도 하지 않으니까
국민을 바라보지 마시고 이제그만 국민을 힘들게 하지 않으시려면
내려 오시죠 ㅠ~~~


저는 근본적으로 대책이 없어보이는 대통령입니다!


2022년 대통 선거에 국민들이 무엇을 선택한 것 입니까?
이 무지한 모습이 국민들이 선택한 결과 입니까? 한숨 밖에 안 나옵니다.


도어스테핑 중, 대통령이 가장 많이 쓴 단어...글쎄!!!



역대급 모지리. 대통령


무능 무식하면서 저렇게 당당한 애는 살다 살다 처음 본다. 어깨 위에 저 커다란 것 속은 텅텅 비어있나보다.


도리도리 정신없네...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다 이런것도 대통령이라고

와 대박 대박  우리국민은누굴밑습니까  정상은아닌듯


이 모지리는 진짜~ 답이 없습니다. 그냥 술이나 처 마시고
"토리도리 짝짝꿍!!!" 이게 딱 입니다.


아이고....모지리야...
평소 생각이란걸 좀 하고 살아라...
잔머리 굴릴 생각 좀 그만하고...

모지리에 도리도리는 왜 못고치냐 보는사람 어지럽게


답도 없고 뇌도 없고
아는것도 없습니다
아는거라곤 글쎄ᆢ?ㅋㅋ


무능이 역대급~


아이고 대통령 무식해

머리는 쓰는게 아니고 흔들라고 달아논거라 모름...


왜 의심이 들까 서울대와 사법고시는 뒷문으로 들어갔다는 느낌이,나만 요런 생각일까?


총장때야 뭐… 이번 대우 노조일에 대해서 법대로 하겠습니다라고 해도 되겠지만..
대통령은 그러면 안되지….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말한마디가 얼마나 조심스러운건데 한나라의 대통령님께서 너무 쉽게 생각을 하셨나요? 참.... 엎지러진물 주어담을수도 없고 나머지 고통은 국민의 목입니까?  울고 싶네요


아직 5년 더 남았다.  more to come!!


재 하는 태도 보니 
쟤가 맡았던 사건도 전수조사 들어가야겠다


대통령 출마  안했으면  몆몆 사람들한테만  욕 먹을걸, 욕심으로 대통령되고 나니 전국민들에게 욕 쳐 드시는구만   에구두야

이리봐도 저리봐도 개그맨 대통령 ㅋㅋㅋ




뭐  아는게  있어야지  답하지  ㅋㅋㅋㅋ




제가 이정도 하는거에 저도 놀라면서 지내고 있죠.... ㅎㅎㅎㅎ



그만  내려와.  대통령 놀이 그만하고  내려 와라.


왜나온거야 대책없이


아~~~~~무 것도  아는게  없어요.
생각하기 싫습니다.
근데,더더 열받는거는  부끄럼을 
모른다는거다.
배째라ㅡ나  대통령이야!!


난 철수가 언제 손가락을 자를지만 궁금할 뿐..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 깡똥


대통령님 얼굴이 너무 자주나옵니다
소소한것은 장관
대변인이???? 했으면 합니다 
별소리를 다듣지않나요


그냥 아~무생각 없이 굴러가는대로 사는 사람같음
당췌 속을 알수 없네 저 모지리가 서울대 간것도 사법고시 합격 한것도 총장까지 올라간것도 지금 대통령 된것도 다 조상의 덕 이다 가문에 똥칠 하지말고 지금 이라도 내려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