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정치/민주당

안희정 페이스북 댓글 반응들 , 실망과 충격에 빠진 국민들

by 원시 2018. 3. 6.






OOO 멀쩡한 회사관두고. . 자기인생걸고 충남도청까지 따라간 안희정씨 팀원들 다 어쩔겁니까??!!!!! 그들에겐 당신이 인생이자 종교였다는걸 몰랐나요???? 나진짜 처음부터 당신 싫었지만, 그래도 같은편이라고 응원해주고 지인이 보좌한다해서 웃으며 지켜보았는데. . 노대통령님 얼굴 죽어서 어찌보려고. . 이인간아!!!!!!




OOO  도지사 직을 내려놓은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고 
1. 경찰에 가서 자수하고 수사를 받으시고
2. 김지은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하시고

3. 어제 인터뷰를 보니 다른 분도 계시던데. 그동안 본인이 성추행/성폭행을 한 모든 분들에게 일일이 사과하고 그부분에 대해서도 수사를 받으세요.

매우 안타까운 일이나 피해자들에게 본인 잘못에 대한 용서를 구하고 책임지는 모습을 부탁드립니다.



OOO 대학때 읽었을 법한 낡은 운동권 서적투 화법..
알맹이는 안보이고 허공에 떠다니는 그럴싸한 단어만 나열하던 연설...그동안 죽 지켜본 바, 함량미달로 이미 내 통찰에 걸려들었지만,,본인나름의 노통팔이로 지금까지 연명해온걸 보고 내가 다 치욕스럽다...문통정부에 이렇게 걸러내는 문화가 확산되니 차라리 고맙다...노통이 왜 ‘자네는 정치하지 말고 농사지으라고 했는지,,참정당시 여기저기 군수뇌부하고 술잔기울이고 다니던 안씨에게 문실장이 ’엄중 경고했는지‘,,이제야 고개끄덕여진다..정치활동중단이고 뭐고 ’사실이라면‘ 깨끗하게 고백하고,,사법적 판단받고 정치근처에 얼씬하지 않길 바란다! 격문처럼 쓰려다보니 반말이라 죄송함다~
Manage



OOO 기사보고 믿기지가 않았네요 어떻게 그런짓을 수가 있어요? 지지 하지는 않았지만 우리 도지사 그래도 잘하는 아닐까 싶었는데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배신도 이런 배신이 없네요. 이렇게 바로 사과할거면 아니라고 거짓말 했어요? 행동때문에 한번 상처 받으셨을 생각 안해보셨어요? 진짜 ㅋㅋㅋ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는 진작 알고 있었지만 오늘 한번더 깨닫네요. 이런건 깨달아도 좋을 것들은데 인생 몇년살았다고.. 올해가 아직 3 밖에 안됐는데 통틀어서 최고 실망이 같은 일이네요.

 

OOO 안희정 , 언젠가 눈치없이 컴백하시더라도 이젠 돌아가신 노무현 대통령 언급하지 마세요

추미애 대표와 최고위원들이 긴급회의열고
출당제명하겠다고 몇시간 전에 기사나왔고 대단한 용단을 내린척 하는데 수순이었다고 일갈하구요,

정부의 일이 산더미인데 일정역할은 못해도 짐은 되지 말았어야 했어요, '합의에 의한 '마저 '선의' 보기에는 더불어와 국민이 공직자를 보는 시선과 기대가 너무 높네요 그간 애쓰셨어요 연금 나오니까 굶진 않을 겁니다.

 

OOO 자사의 직책을 이용해 누구가에게 씻을수 없는 죄를 짓는 사람들 ..
모두 기본 도덕 인품 성품 미달입니다..
저도 안지사를 좋게 봤는데 실망입니다..
아무리 머리가 좋은면 뭐합니까?

한나라 당이 국민들께 심판 받듯 안지사님도 국민들께 심판 받고, 법적 심판받고 무엇보다 김지은씨께 용서 구하세요(용서 받은 거란 기대하지 마시고, 누구도 쉽게 용서 못하리란 생각)

실망
실망

실망입니다

 

OOO 뉴스보도를 보고 충격이였습니다. 뒷통수맞은것처럼 아직까지도 멍합니다. 대선때 정의를 얘기하고 민주주의를 얘기하던분이 이렇게 이중적이 모습이 있었다니... 믿는도끼에 발등찍힌 격이라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고 화가 나서 완전 신뢰가 상실했습니다.

 권력으로 약자에게 그런식으로 대했다는게 너무나 괘씸하고 무슨 말을 한다고 해도 지금은 그렇게 진정성도 느껴지지도 않고 피해자께서 얘기하는데 그때 상황을 떠오르면서 얼마나 고통스럽고 평생 그런 트라우마속에서 살아가야 합니까?

 

자식을 키우는 부모이면서 어떻게 그런 행동을 했는지... 정말 이해할수 없는게 잊으라고 하신말이 상황이 잊어질 일인가요? 너무 이기적이고 상황을 무마시킬 궁리를 하다니 비겁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요새 가해자들의 변명을 보면 동생같아서 가족같아서 그랬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되는게 가해자들은 가족들에게 동생들에게 그렇게 대하고 하나보죠?

 

뻔뻔스럽고 화가 납니다. 당연한 결정이지만 누구에게나 본인의 용서를 구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본인이 앞으로 어떻게 하게 달려있는 일입니다. 권력으로 약자들에게 아랫사람들에게 소유물처럼 대하는 것은 그것만큼 아니라고 봅니다.

 

완전 신뢰상실이라 잠이 제대로 올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사태를 보니 권력있는 자나 남자들을 보면 기피증이 생길것 같아서 무섭고 두렵게 느껴질것 같습니다. 피해자들은 평생 그런 트라우마에 살아야 합니다. 정말 심각하고 특히나 현정부에 이런 일을 만들어서 국민들이 절대 용서하지 않을겁니다.

 

 

OOO 일단, 같은 당의 권리당원으로서 굉장히 유감스럽고, 또한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원래 저는 미투운동에 대해 '분쟁의 최종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어느편도 들지 않는다'라는 원칙을 고수했습니다만, 어제 김지은씨가 카메라 앞에 나와서 폭로한 내용을 들었을 때는, 도저히 원칙을 지킬 없었습니다.

 

자신의 공무직 커리어를 걸고 카메라 앞에 사람에게 이상 무슨 의심을 하겠습니까. 이미 잃을 것이 없는 사람이 그랬다면 모를까, 폭로로 인해 스스로 어마어마한 것들을 잃을 있을 사람이 말을 어찌 의심하겠냐고요.


인터뷰내용을 보고 제가 분해서 잠도 옵니다. 더이상 드리겠습니다. 두번다시 민주계 인사들과 만나지 마십시오.

1

 

 

 

OOO 30분째 받아 들이긴 힘든 사실을 받아 들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충격입니다. 한때 좋은 정치자원으로 생각 했는데, 속았다라는 느낌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겠습니다.


속죄할 길을 찾아 그길로 가시면 좋겠습니다.


설령 용서받았다 해도 이번인생은 속죄하는 일에 살아가야 남은 인생 살아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1

 

 

OOO Steelroot라는 인스타그램 닉네임을 쓰고계시죠 어떤 뜻으로 쓰신것인지 정확한 의미는 모르겠습니다만 오늘은 확실하네요 올곧은줄로만 알았던 뿌리가 땅속 깊이에서 녹슬고 썩어있던 뿌리라는것을요.

 

혼란스러운 정국속 하나의 희망같이 대쪽같은 정치인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에 대한 지지자, 충남도민, 나아가 국민들의 실망이 더욱 커다랗게 돌아올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성하십시오.

모두가 응원할때는 모두가 같이 웃어주겠지만 울어야할때는 혼자 울어야할것입니다. 존경했었습니다. 이제는 실망감이 너무 큽니다.

 

OOO 진짜 세상 믿을 사람 진짜 없다. 도대체 이런 행동을 하면서 올바른 생각을 하는 옳은 일을 하는 수가 있지?

 

 일단 자기 행실을 하고 자기 자신이 떳떳할 있고 모범을 보일 있어야지 .. ㅋㅋ 이사람 믿고 찍어준 사람들은 뭐가되고 자기가 먹칠한 주변 사람들은 어떡할거고.. 기본도 못할거면 제발 옳은 길을 걷는척 하지 마시길

 

 

OOO 남성의 성욕이야 공자도 어쩔 없다지만.. 일하시는 분이 조심하시고 절제를 하셨어야죠가장 믿을 사이라 생각했기에 자신의 성욕해소의 대상으로 판단한거라면 이번엔 크게 잘못한거 맞습니다.

합의라면 간통죄도 없어진 마당에 차라리 그것이 사랑이었으면 좋겠으나..
지금 상황은 권력이 성적유희의 도구가 되어버린 못씁 상황이니.. 
최선을 다해 반성과 자숙하시고, 김지은씨의 용서를 구하세요.

당신의 정치소신은 기억하겠습니다

 

 

OOO 노무현 대통령 이름에 먹칠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합의하였다고 말씀하셔도 잘못된건 잘못된 행동입니다. 핑계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잘못된 말과 행동은 주워담을 없습니다.

 

도지사자리는 성욕을 채우는 자리가 아니라 충남도민의 가슴을 채워주는 자리입니다. 도지사 한명으로 욕먹는거라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충남도민 전체가 욕보이게 하는 행동입니다.

 

핑계를 합의라고 하신 부분부터 이미 당신의 정치는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치계를 떠나서 많이 자신 성찰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OOOO 만일 대통령 되었다면 묻혔을까 희대의 국제적 개망신 쇼가 되었을까. 지지했던 사람으로 배신 배반 더민주에 대한 불신.

 

문재인도 싫은 마당에 적폐는 자한당만 있겠냐 털어보면 나오겠지. 경천동지 일들.ㅋㅋㅋ 다들 죽어라 그냥ㅋㅋ 노무현 노사모라던 안지사의 최후 .... 축하드리오.

 

안희정+유승민이 대통령감이라 했던 내가 ㅁㅊㄴ이었지. 유승민대표는 그렇겠지 설마. 에효ㅎㅎ 더민주는 갑질도 모자라 성폭행범까지 무슨 범죄집단이냐.

 

개실망스럽다. 지지했던 내가 ㅂㅅ임. 망해라 너네도 자한당이랑 손잡고.열여덟스럽네

 

 

OOO 그래도 신념 비롯해 여러가지로 존경하던 학생으로써 소식을 접했을때 화가나기보단 슬펐습니다. 앞뒤다른 이중성이 난무하는 이런 상황 허무하고 허탈합니다 이마저도 이렇게 용기내어 말하는데 이러한 작고 위계에 의한 폭력이 얼마나 많을까요

 

 아무렇지도 않게 행하여놓곤 걸리고. 들통나고 괴로워하는 모습이 만천하에 퍼지니 그제서야 사과하는 행태가 정말이 제가 부끄럽고 쪽팔릴 정도입니다.

 

다시 재기할 생각조차 하지말아주세요. 능력과 가치마저도 저버린겁니다. 지금 저버린게 아닌 이미 도지사님이 올바르지못한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저버리고 뿌렸을때 저버린겁니다. 용서를 구한다고 끝나는 아니에요 지사님..






 

 

OOO 안지사에 정확하게 적용될 법조항은 형법 303 「업무상 위력에 의한 간음」으로 2013 성범죄의 친고제 조항폐지로 인해 피해자 고소없이도 혐의만으로 기소와 판결이 가능합니다.

 처벌은 징역 5 이하 또는 1500만원이하의 벌금입니다.


법적인 처벌을 떠나 많이 배우고 아실만한 분이 이런 행동을 해서 쌓아놓은 정치적 이미지를 버리게 된건지..단순 성욕을 해소하자고 이런 지경까지
만든건 정말 한때 지지자로서 너무 답답하고 안타깝습니다.

 

 

 

OOO 안희정씨!
정말 대권을 꿈꿨던 사람이 이게 뭡니까? 속칭 정치인들이라는것이 
그럴듯한 말솜씨로 순진한 국민들 속여가면서 권력을 누리면서 살아가는
직업이라지만~~그래도당신은 다른줄 알았는데~~에효~
만약 선량한 국민들이 차기에 대통령 뽑아 청와대로 보냈다면
정말 대한민국 클날뻔 했습니다
아마도 하늘에서 당신같은 사람은 여기까지가 끝이라고 
이런 일들이 터진듯 합니다~ 진심으로 부인과 자식들 
그리고 피해자들에게 속죄하세요~수행비서 말고도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하는데~ 정말 진심으로 사죄하고
앞으로 남은 여생은 낮은곳에 있는 분들과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아가시면서 진정 속죄하시는 모습을 보이시면 세월이 얼마나 흘러야될지 모르지만
결국 국민들은 용서할것 입니다~
가슴 아픕니다~ 실망스럽기도 하고~

1

 

 

OOO ㅈㄹ 염병허네. 적을시간있으면 경찰서가서 죄값 받으세요. 마치 젠틀맨인것처럼 글적지 마시고 뉴스에 나온 비서 표정, 호흡.. 잊을수가 없다..
미안하다고 더러운짓을 한게, 소름이고 악마다. 최악이고 끔찍하고 느끼고 싶지 않다 그냥 교도소 들어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