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043

[펌]김건희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과정에 초기 자금을 댔다는 의혹.법조계 “수사팀, 김씨 불기소하고 사건 마무리할 듯” ‘도이치 주가조작’ 의혹…검찰, 김건희 불기소로 끝내나 등록 :2021-12-03 19:05 검찰, 권오수 회장 기소…“김건희 관련 수사는 계속” 법조계 “수사팀, 김씨 불기소하고 사건 마무리할 듯”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배임 혐의를 받는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회장이 지난달 1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신소영 기자 viator@hani.co.kr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3일 이 회사 권오수 회장을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검찰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에 연루된 관련자 대다수를 재판에 넘기면서, 이 사건 연루 의혹이 이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부인 김건희씨 조사.. 2021. 12. 4.
검찰, ‘스폰서 의혹’ 윤우진 전 세무서장 구속영장 청구 검찰, ‘스폰서 의혹’ 윤우진 전 세무서장 구속영장 청구 등록 :2021-12-03 17:26수 - 윤우진 전 용산세무서장이 11월26일 오후 서울 중앙지검에서 조사를 받은 뒤 밖으로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윤우진 전 용산세무서장이 11월26일 오후 서울 중앙지검에서 조사를 받은 뒤 밖으로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윤우진 전 용산세무서장의 ‘스폰서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윤 전 서장의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윤 전 서장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측근으로 꼽히는 윤대진 법무연수원 기획부장(검사장)의 친형이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강력수사1부(부장 정용환)는 부동산 사업 인허가 로비 명목으로 부동산 사업가로부터 금품을 받은 혐의(변호사법 위반)로 윤 전 서장의 구속영장을 3일 청구했다. 윤 전 서장의 .. 2021. 12. 4.
대선 보도, 언론은 공정하고 정직한가? 중앙일보와 jtbc의 경우. 윤석열 대통령 당선처럼 중앙일보 1면. 정책이 국민행복에 미칠 영향력은 전혀 관심없음. 중계료만 챙기는 홍석현. 중앙일보는 '윤석열', jtbc 는 '이재명'에 분산투자한 홍석현. 뉴욕타임즈 흉내내는 줄 알았더니, 그건 아닌 것 같고. WP도 아니고. 윤석열 대통령에 당선되는 줄 알겠다. 그래. 윤석열 대통령 당선되고, 주 120시간씩 화끈하게 일하자. 우리 진중권 교수님도 권경애 변호사님도 화끈하게 주 120시간씩. '집에서 놀면 뭐하냐 심심하던 차'에 김종인도 결합했고. 이준석의 '단종 애사' 놀이, 윤석열 수양대군과 한명회 윤상시들의 '준석 애사' 놀이도 싱겁게 끝났다. 그런데 좀 미련한 드라마다. 설 전에 했어야 극적 드라마 효과도 높였을텐데. 중앙일보 '윤석열' 홍보부 vs jtbc 의 이재명 나름 비판적 지지, 최종 승자는 누구냐고? 홍석현 사장님이시다. 투자를 할 때는, 한 바구니에 몽땅 처 넣지 않고.. 2021.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