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13

트럼프 뉴욕타임즈에 대한 뒤끝 작렬 트럼프 뒤끝 작렬, 뉴욕타임즈를 욕하다 "미국이 북한을 침략하지 않는다고 서약하면, 김정은은 핵무기를 포기할 것이다" '실패한' 뉴욕타임즈 머리기사이다. "김정은은 5월 중으로 핵실험장을 폐쇄할 것이다" Headline: “Kim Prepared to Cede Nuclear Weapons if U.S. Pledges Not to Invade” - from the Failing New York Times. Also, will shut down Nuclear Test Site in May.10:59 PM - 29 Apr 2018 2018. 5. 1.
트럼프 김정은 회담 장소는 풍계리에서 가까운 평양, DMZ 둘 중에 하나가 좋다. 트럼프 김정은 회담 장소는 그 궁극적인 목표인 북미수교, 평화협정 체결, 북미를 포함한 한중러일북미 경제-안보 체제라는 동북아 신질서 체제를 형성하는데 가장 상징적인 장소가 되어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핵 실험장 풍계리에서 가장 가까운 평양을 트럼프가 방문하는 게 가장 좋다고 본다. 그리고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미국 와싱턴 백악관을 답방하는 것이 북미수교의 순서에 부합한다. 극적인 반전과 승리의 쾌감을 즐기는 트럼프가 김정은을 만나는데 싱가포르나 몽고를 좋아할리는 없다. 트럼프의 속내는 평양이다. 그 다음 평양에서 회담을 하더라도, 비무장지대와 판문점을 트럼프가 방문할 수도 있다.평양 회담을 마치고 나서,판문점에서 자연스럽게 문재인 한국 대통령, 김정은 DPRK 국무위원장, 트럼프 미 대통령이 모.. 2018. 5. 1.
문재인 "트럼프 노벨 평화상 받을 자격이 있다" 2018년 12월 10일 현실화되나? 문재인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노벨 평화상 받을 자격이 있다."노벨 평화상은 매년 12월 10일에 발표된다.2018년 12월 10일 과연 트럼프는 노벨 평화상을 받게 되는가? 청중들이 "노벨 노벨 노벨"을 외치자, 좋아하는 트럼프 트럼프가 너무 기쁜 나머지, 연설을 잠시 중단하고 청중들이 더 환호하도록 유도하려고 잠시 연단을 떠나는 퍼포먼스를 시연했다. 노벨 노벨 노벨을 연호하는 청중을 가리키며 '공감' '격려'를 표시하고 있다. Trump deserves Nobel for role in talks with North, South Korea's leader says By Judith Vonberg, CNN Updated 12:38 PM ET, Mon April 30, 2018 Crowd chants '.. 2018.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