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계획

공간안전. 이태원 압사 참사. 박희영 용산구청장 "이태원 할로윈은 축제가 아니라 하나의 현상이다" 발언의 정신 구조. misnomer

by 원시 2022. 11. 12.

책임을 지지 않기 위한 억지 명명.

 

이건 축제가 아닙니다. 그냥 할로윈 데이에 모이는 일종의 어떤 하나의 '현상'이다.

 

 

misnomer - a name or description that is incorrect or unsuitable

 

이건 축제가 아닙니다. 그냥 할로윈 데이에 모이는 일종의 어떤 하나의 '현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