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033

[펌] 공인중개사 응시인원은 40만8492명. 성인 수능화 바람직하지 않다. 고속성장이 멈추고, 서서히 성장하는 시대. 행복의 요소를 보도하지 않고, GDP량만 보도하는 언론이 문제다. 부동산 중개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들까지 '복덕방 사장님'이 되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봐야 한다. 토지,주택,상가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만, 이렇게까지 많은 국민들이 응시해야 하는 상황이 안타깝다. 온라인 인터넷의 발달로, '질문하고 답하기'를 구청, 군청, 시청, 동사무소에서 친절하게 다 해주면 해결될 수 있다. 공적 서비스를 활용하지 않고, 국민 개개인이 다 부동산 자격증을 취득하게끔 부채질 하는 건 문제다. 열심히 일하고 나서, 쉬어야할 시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따야 하고, 서경석 같은 대중 연예인들도 심심풀이건, 지식을 넓히기위해서건, 실제 돈을 벌기 위해서건, 더 피곤하고 더.. 2021. 12. 3.
이재명, 조국 사태 사과, ‘조국 사태’ 사과하고 文정부 부동산 정책 실패 인정한 이재명···중도층 골든크로스 전략 속도전 박홍두·탁지영 기자입력 : 2021.12.02 15:47 연일 반성·혁신…중도 잡기 나서 조국 사태 관련 최초 공식 사과 김종인 민주당 영입설엔 선긋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일 서울 양천구 한국방송회관에서 열린 ‘방송기자클럽 토론회’에 참석해 토론회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국회사진기자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일 이른바 ‘조국 사태’에 대해 “내로남불로 공정성에 대한 국민의 기대를 훼손하고 실망시켜드렸다”며 공식 사과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 실패에 대해선 “현 정부의 가장 큰 실패 영역”이라고 인정했다. 선거대책위원회 전면 쇄신을 비롯해 연일 반성·혁신 행보를 이어가며 중도층 표심.. 2021. 12. 3.
폭력의 4가지 형태. 감정. 성. 신체.언어 폭력 1. 감정적 폭력 : (1) 협박하기, 비난하기 (2) 말 상대 안하기. 거짓말. 상대방 비웃기. (3) 상대방 죄책감 들게 만들기. 안절부절 못하게 만들기. 재정적으로 압박가하기. 고립시키기 (4) 내 맘대로 상대방 대신 결정내리기. 질투심 불러일으키기 2. 성폭력 (1) 내가 원치도 않은데 만지기 (2) 섹스 강요 (3) 내 몸 일부 가지고 놀리기 (4) 부적절한 관계를 맺자고 협박하는 것 (5) 내 동의없이 성적 행위를 강요하는 것 (6) 내가 섹스하겠다고 동의하지도 않았는데 섹스를 기대하는 것 (7) 일종의 벌주기로, 섹스를 거부하기 (8) 남들과 비교하기 3. 물리적 폭력 (1) 때리기, 가격하기 (2) 밀치기 (3) 머리카락 쥐어뜯기, 길 가로막기, 침 뱉기 등 (4) 물건 같은 거 상대방에게.. 2021. 12. 3.
반응형